SM 목걸이 SM -幻想{SM}

목걸이란건... 참 매력적인것같습니다.

보통의 목걸이는 그냥 목을 예쁘게 장식하는 장신구 이지만...

SM에서의 목걸이는 참 많은 뜻을 함축하고 있는듯 싶습니다.

섭에게는 자신이 소유 당했다는 증표, 이자 족쇄이기도 하고.

돔에게는 자신의 것이라는 영역표시이기도 하며 플의 도구이자, 자신의 섭이라는 증거이기도 합니다.

DS를 할때 한번쯤은 다들 생각하시는 로망 이기도 하지요(웃음)

이런 SM 목걸이에도 몇가지 종류가 있는것같습니다.

--------------------------------------------------------------------------------------------------

우선은..... 장식이나, 목걸이처럼 간편한 부류의 쵸커가 있습니다.


기본적인 쵸커의 형태는 그냥 가죽 띠. 조금 팬시한건 방울 정도가 되겠지요.

별다른 기능은 없고 그저 목걸이처럼 일상에도 착용이 가능한 증표, 상징. 정도가 되겠네요.

쵸커도 여러 종류가 있는것 같습니다.

images.jpg

SM용은 아니지만 헤비메탈이나 락을 하시는 분들이 좋아하는 

펑키 스타일의 쵸커.(그치만 충분히 SM용으로도 가능할것같은 느낌입니다)


천으로 만들어진 장식 느낌의 초커. 만들기가 쉬워 수제 제작이 가능하단게 장점이겠지요.


상점에서 파는듯한 멋들어진 가죽 소재의 초커.

이쪽은.. 초커의 느낌이긴하지만 장신구의 의미가 강한듯 하네요. 펑크스타일과 천 초커의 중간 느낌이랄까..


그리고 가죽 끈 초커가 있습니다.

이건 거의 목걸이 수준이네요. 그렇지만 목걸이와 다른점은. 목에 거의 착 달라붙는다는 점 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초커형의 목걸이를 선호합니다. 언제 어디서든 채울 수 있고.. 보기에도 무난하니까요.

--------------------------------------------------------------------------------------------------

초커와는 다르게 실용성 하나로 인기를 끌고있는 목걸이도 있죠.


네... 개목걸이입니다. 요즘은 개목걸이도 참 멋있어진 것 같네요.. 사람이 차도 약간의 위화감만 들 것 같은 느낌입니다.


목걸이면 뭔가 좀더 이런 느낌의 이미지 일것같은데 말이죠..


네... 사람한테도 잘 어울립니다.

이쪽은 평소에 하고다니기는 어렵겠죠..? 그만큼 수치심도 커서 플에 사용되는 용도입니다.

정말 개처럼 개목걸이를 하고 네발로 걷게 한다던지.. 목걸이와 줄을 연결해 돔이 컨트롤을 할 수도 있죠.

평소에 보기 힘든 만큼의 좀더 강한 느낑의 SM적 느낌이 있는듯 합니다.

결론은..... 어느쪽이든 목걸이는 SM과 밀접한 관계이며...

어떤 면에서는 섭에게도 돔에게도 일종의 로망 이기도 합니다.

-------------------------------------------------------------------------------------------------

덧글

  • 중년남텀노예 2017/10/27 16:52 # 삭제 답글

    안녕하세요반가워요전개목걸이채워서다뤄주는걸좋아하는중년남바텀노예육변기라고함니다복종충성함니다저을장난감처럼다뤄주실주인님을구함니다헨폰은010--4999--8040---으로문자로헤주세요똥돼지똥강아지로다뤄주실주인님으로구함니다소변도받아요
댓글 입력 영역


FC2카운터